NEWS

< 새로운 소식 >

BANASTAR illsutration design - 바나스타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작업

2018 . 12 . 15

포비디의 캐릭터 브랜드 바나스타(BANASTAR)캐릭터들 새로운 포스터로 작업 하였습니다.

원작가 복태(Bogtae Kim)작가와 함께 브랜드로도 열심히 자라나고 있는 바나스타는 다양한 과일 친구들과 함께 여러 세상을 여행하며 격는 에피소드들을 다룬 캐릭터 브랜드로 변신을 특징으로 한 귀여움을 가진 캐릭터 브랜드 입니다.

2019년 새해를 맞아 아이러브캐릭터 메거진 광고로 선보일 예정이며, 바나나보트를 타고 신나게 여행을 떠나는 바나스타와 친구들을 콘셉트로 잡아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2018 Character Lincencing pair korea COEX - 캐릭터라이센싱페어

2018 . 07 . 18 - 07 . 22

2018 캐릭터 라이센싱 페어에 포비디(4BD)의 캐릭터 브랜드 바나스타(Banastar)도 대중들에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바나스타(Banastar) 캐릭터를 ​에이전시하고 있는 케이비젼(Kvision)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브랜드를 런칭중이며, 이번 캐릭터 페어에는 바나스타를 포함한 적극적인곰, 굴리굴리, 플러피하우스, 에스더버니, 사메즈, 푸치바비, 귀요미깜찍이, 고속토끼 등 10여개의 캐릭터 IP를 선보입니다. 다양한 협업과 제품 콜라보, 아트콜라보레이션 등 대중과 함께 소통하는 것을 포인트로 케이비젼은 캐릭터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캐릭터 페어 부스 B홀 B29 - 케이비젼(Kvision)에 들리시면 바나스타(Banastar)와 다양한 캐릭터들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BANASTAR Characters snack released - 바나스타 과자 출시!

2018 . 08 . 01

포비디(4BD)의 캐릭터 브랜드 "​바나스타"의 과자(Banastar snack)가 출시되었습니다!

캐릭터 바나스타(Banastar)는 에이전시 케이비젼(Kvision)에서 라이센싱을 KTH에서 상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주)보람비티를 통하여 바나스타 과자가 출시하게 되었으며, 롯데마트와 세계과자점 등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과자전문 소핑몰 달달몰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바나나향 과자로 캐릭터 바나스타가 새겨져 있으며, 달콤한 바나나크림이 들어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나나과자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동네의 가까운 롯데마트를 찾아주시면 됩니다^^

Gyeonggi-do Provincial Police Agency Appreciation plaque - 경기남부경찰청 감사장

2018 . 06 . 30

포비디(4BD)는 경기남부경찰청의 이기창 청장님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습니다.

 

부천시와 협약을 맺었던 자체캐릭터 브랜드인 "바나스타"와 "단팥베어" 를 활용하여 도시의 각종 공간을 꾸미며 환경과 도시 치안에도 도움을 준 것에서 받게 되었습니다. ​포비디는 자체 캐릭터 브랜드를 부천시의 다양한 곳에 활용이 되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최근 완성된 옥길동의 바나스타 대형벽화는 지자체와 시민분들이 함께하는 프로젝트로 그 의미가 남다른 프로젝트였습니다.

 

​앞으로도 포비디(4BD)는 부천시와의 협약을 통해 "바나스타" 와 "단팥베어" 를 다양한 곳에 활용이 되어질 수 있도록 할 것 입니다.

​​

Gyeonggi city Mural Unveiling characters BANASTAR - 바나스타 벽화 완성 제막식!

2018 . 06 . 28

포비디(4BD)는 소사경찰서, C&C미술학원, 지역주민과 함께 깨끗한 환경조성으로 범죄로부터 안전한 지역 만들기에 나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옥길터널 벽화는 소사서와 자율방범대가 협업하여 부천시 여성청소년과의 공모사업인 ‘안전한 부천 만들기’에 응모하여 조성 예산을 확보, 지난 3월부터 4월 27일까지 범죄분석은 물론 지역주민의 의견을 들어 벽화 조성 장소를 옥길터널로 확정했습니다. 그리고 그 공로로 참여한 분들께 경기 남부경찰청에서 감사장을 받게 되었습니다. 


지난 4월 말부터 지난 달 24일까지 약 2개월간 매주 일요일 소사서 경찰관, 자율방범대원, 옥길중학교 학부모회와 학생, 범박동 C&C미술학원 강사와 원생, 유한대학교 산업디자인과 학생, 4BD스튜디오 작가 등 약 210여명의 자원봉사자의 재능기부로 옥길터널의 벽화가 완성됐되었습니다.